(주)뮤자인, 사용자 중심 브랜드 통합몰 ‘잇츠스킨 뷰티’ 제작

뉴스핌 (2021-08-06)

ⓒmusign

디지털 아티스트 컴퍼니 ㈜ 뮤자인(musign)이 잇츠한불의 브랜드 통합몰인 ‘잇츠스킨 뷰티’를 제작했다고 6일 밝혔다.

‘잇츠스킨뷰티’ 홈페이지는 온라인 경쟁력 강화를 목표로 한 UX(사용자경험) 기획 전략이 뚜렷한 것이 특징이다. 클리니컬 스킨솔루션 브랜드인 ‘잇츠스킨’, 더마 브랜드인 ‘플라멜엠디’, 맨즈 코스메틱 브랜드 ‘퀘파쏘’ 효능주의 비건 브랜드 ‘긱셔니스트’, 자연주의 브랜드 ‘이네이처’ 등 5개의 브랜드 페이지를 구축해 각각의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도록 구축하였다.

또한 온라인 커머스에 익숙한 유저들을 위한 간결한 구매 풀로우와 각종 쿠폰을 한 번에 다운 받을 수 있는 쿠폰존, 출석체크 횟수에 따른 혜택 등 풍부한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기능 개발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뮤자인 오기쁨 디렉터는 “타겟을 고려한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는 UI디자인에 담고, 보다 편리한 사용성으로 업그레이드된 커머스 UX로 설계해 사용자 중심으로 리뉴얼했다.”며, “하나의 브랜드 공식몰이 아닌 통합몰로 확장하는 걸음에 함께할 수 있어 뜻깊은 프로젝트였다.”고 언급했다.

뮤자인(musign)은 자체 개발한 W.platform과 크리에이티브 디자인으로 커스텀 사이트 제작해 매년 여러 차례 수상을 기록하며 공식 인정받고 있다. UX/UI를 비롯한 BX, 카탈로그, 패키지 디자인 등 디자인 서비스뿐만 아니라 스튜디오 촬영, 디지털 마케팅 등을 제공하는 플러스 서비스까지 제공하며 통합 디지털 에이전시로 자리 잡고 있다